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리뷰/솔직 리뷰

직장인 선물은 라미(LAMY) 사파리 볼펜, 샤프 세트

라미(LAMY) 사파리 볼펜, 샤프 세트

 

 

 

얼마전 취업 선물로 받은

 

명품 볼펜 라미(LAMY) 볼펜은 소개해드릴게요~!!!!!

 

고급의 끝판왕!!!!!

 

주위에 취업 선물이나 직장인 선물로 딱이에요~!!!!

 

독일 브랜드의 라미는 만년필로 유명해요~

 

1930년에 만들어진 라미 역사가 대단하죠~!!!

 

 

 

 

고급진 라미 사파리 기본 케이스에요~

 

종이재질의 케이스가 정말 고급스럽죠ㅎㅎㅎㅎ

 

라미 볼펜 세트 가격은 오만원대에요~

 

인터넷에서는 좀더 저렴하더라구요!!!!!

 

 

 

 

가운데는 라미 로고인 LAMY가 박혀 있지요~!!!!

 

 

 

 

 

 

라미 케이스는 덮개가 두개에요~

 

 

 

 

 

라미 기본 구성으로는 볼펜과 샤프가 들어있어요~

 

제 라미 볼펜, 샤프는 흰색이에요~!!

 

 

 

 

라미 사파리 샤프 색상은 총 8가지에요~

 

흰색이 가장 무난하니 이쁜거같아요ㅎㅎㅎㅎ

 

 

 

 

 

라미 샤프 윗부분이에요~

 

강철 재질의 심플한 클립 디자인과

 

펜 상단에는 지우개가 내장되어있어요~

 

 

 

 

견고한 플라스틱 재질로 제작되어

 

인체공학적인 그립존으로 오랫동안 글을 써도 편안하다고 하네요~

 

 

 

 

 

0.5mm 규격의 샤프에요~

 

단단한 샤프 매커니즘이 샤프심을 꽉 고정해줘서

 

샤프심이 잘 부러지지 않더라구요~

 

 

 

라미 사파리 볼펜이에요~

 

라미 사파리 볼펜 색상은 총 10가지로

 

샤프보다 2가지 색상이 추가되었어요~

 

 

 

 

라미 볼펜 상단은 펌프 형태의 연질 고무로

 

푸쉬버튼이 특징이에요~

 

누르면 압축되는 펌프 형태랍니다~!

 

 

 

상단에는 라미 로고인 LAMY가 그려져 있어요~

 

 

 

 

라미 볼펜은 인체공학적인 그립존과

 

ABS 플라스틱 재질의 바디로

 

그립감이 정말 좋아요ㅎㅎㅎㅎㅎ

 

 

 

 

 

 

 

 

라미 M16 흑색 M심이 내장 되어 있어

 

부드럽게~ 소프트하게~

 

볼펜을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직장인 선물, 취업선물 고민하고 있으신 분들에게

 

라미 볼펜 세트 추천합니다!!!!!

 

내 돈주고 사기는 아깝고 남들이 선물 주면 잘 쓸거같은 라미볼펜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