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리뷰/솔직 리뷰

더바디샵 망고 핸드크림 대신 바디버터로~!!!향기 좋은 핸드크림이야~!!

향이 너무 좋아 향수처럼 사용하는

 

더바디샵 망고 핸드크림!!!!!

 

향기 좋은 핸드크림으로 유명하죠~!!!!

 

이번에는 망코 바디버터를 구입했지용~!!!!

 

 

 

 

 


 

 

제품명 : 망고 핸드 크림

 

용량 : 30ml

 

가격 : 7,000원

 

 


 

 

벌써 두통째 비운 더바디샵 망고 핸드크림~!!!!!

 

하지만....가격대비 용량이 너무 적어요ㅠㅠㅠㅠ

 

그래서 이번에는 더바디샵 망고라인의 바디버터를 구입했지용~~~

 

 

 

 


 

 

제품명 : 망고 바디 버터

 

용량 : 50ml

 

가격 : 9,900원

 

 


제가 이번에 구입한 바디버터에요~!!!!!

 

향은 그대로 촉촉함은 핸드크림보다 좀더 좋은거같아요~!!!

 

망고 바디 버터의 장점은 전신에 사용 가능하다는 점!!!!

 

 

 

 

더바디샵 망고 바디버터 케이스 외관만 봐도

 

상큼함이 절로 느껴져요~!!!

 

새콤달콤한 망고먹고싶당~

 

 

 

 

 

망고씨오일이 9,9999999% 들어있다고 하네용~ㅎㅎㅎㅎㅎ

 

 

 

 

 

 

 

 

더바디샵 망고 바디버터는 흐르지 않는 크림 제형이에요~!!!

 

뚜껑을 열었을 때 퍼지는 이국적인 망고의 향기~ㅎㅎㅎㅎㅎ

 

너무 좋네용ㅎㅎ

 

 

 

 

 

노랑빛의 바디버터를 손등에 발라볼게요~!!

 

소량으로도 손 전체에 바를 수 있어요! 

 

 

 

 

쓱쓱~잘 펴발리는 더바디샵 바디버터~

 

정말 이름처럼 버터같이 촉촉해요ㅎㅎㅎ

 

 

 

 

바른 쪽과 안바른 쪽 차이가 확실하죠????

 

핸드크림보다 오일감이 더 많은거같아요~

 

바디버터에는 아몬드 오일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용ㅎㅎㅎ

 

 

 

 

더바디샵 망고 핸드크림, 바디버터 향기, 촉촉함 너무 칭찬해~!!!

 

향기좋은 여자 핸드크림을 찾고 있다면 더바디샵으로 달려가세욧!!!!!!!!!!!!!!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