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추천/책, 좋은글귀

카톡 좋은 글귀 / 사랑 글귀 배사 / 연인에게 좋은 글귀

 

월요일입니다 여러분~~

특히 이번주 월요일은

휴가가 끝나고 첫 월요일이신 직장인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다들 휴가는 잘 보내셨나요?

 

혹시 휴가를 못보내셨더라도 슬퍼하지마세요!

저도 못보냈거든요!!하하하핳

 

 

오늘은 활기차게 월요일 시작하라고!

 

카톡 좋은 글귀 모음, 배사 하기 좋은 사랑글귀 모음, 연인에게 좋은 글귀 를 가져왔어요!

이쁜 사랑 글귀 가 많으니!

좋은 글귀 라고 생각되시면, 꾹 눌러서 카톡 프로필 글귀 로 저장해보세요!

 

 

자 지금부터 카톡 좋은 글귀 , 사랑 글귀 배사 , 연인에게 좋은 글귀

시작합니다

레츠 꼬우!

 

 

 

 

 

우리의 연애에는

제철이 없길 바란다

한철에 몰아쳐 뜨겁기보단

언제나 미지근하게 계속이길

 

 

예전에 싸이월드 시절에 유행했던 노래가 있어요!

봄처럼 한철만 사랑해줄건가요

였는데.

한철만 사랑하고, 한철만 사랑받는다면

너무 슬플것 같아요.

짧고 뜨거운 사랑도 그 나름대로 사랑이겠지만

저는 봄처럼 따뜻하고

여름처럼 뜨겁기도 하고

가을처럼 가끔은 선선하고

겨울처럼 때로는 차갑기도 한

그런 연애가 더 좋을 것 같아요!

여러분의 사랑도 한철이 아닌

계속이길 바래요!

참 좋은 글귀 네요~

 

 

 

 

 

 

너무 자주 주어도 안되고

너무 주지 않아도 안되고

가만히 지켜봐도 안된다

 

그래 알아, 적당히

근데 그게 어려워, 늘

 

화분엔 물, 너에겐 사랑

 

 

늘 적당히가 어렵죠.

특히 감정에 있어선 말이죠.

다른 사람 연애 상담할 때는 정답이 분명히 보이는데,

막상 내일이 되면 어떻게 해야할지는 알겟지만

참 힘들죠~

그런 마음을 잘 전달하는

사랑 글귀 네요~

 

 

 

 

언젠가부터 생겨버린

좋아하는 마음을

언제나 가까이서 주고 받을 수 있길 바랄 뿐이야

보고싶다구, 지금

 

 

제목이랑 내용이 참 이쁜 글귀 네요~

보고싶다구, 지금

이라는 말이 되게 이쁜 글귀 같아요

 

 

 

 

 

그에게 모든 것이 처음이길 바랬던 내가

어느새 모든 것이 마지막이길 바라고 있다

그를 정말 좋아한다

 

 

처음이고, 마지막이고 싶은 마음.

사랑한다면 다들 생기는 마음이 아닐까요?

제목이랑 내용이 참 어울리는 좋은 글귀 네요~

 

 

오늘의 짧고 좋은 글귀 모음은

사랑 글귀 배사, 연인에게 좋은 글귀 , 카톡 좋은 글귀 로 가져와봤는데

어떠셨나요?

 

지친 월요일!

사랑하는 분에게 좋은 글귀 한장 날려보세요!!

 

 

아참!

더 오늘의 좋은 글귀 는 인스타 수수하다 님의 좋은 글귀예요!

수수하다 님의 사랑 글귀 를 더 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 사진을 클릭하셔서

수수하다님의 인스타로 방문해보세요!!

 

 

 

 

 

 

♥이상 똑순이의 똑똑한 추천이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