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리뷰/솔직 리뷰

미니스톱 편의점 신상 츄파춥스 스파클링 음료수!!!!

미니스톱 편의점 신상!!!!

 

츄파춥스 스파클링 음료수 출시~!!!!!

 

똑순이가 똑똑한 정보 알려주려고 바로 미니스톱으로 달려가왔지용ㅎㅎㅎㅎ

 

 

 

 

츄파춥스 딸기크림, 츄파츕스 오렌지에요~!!!!

 

인터넷에서는 츄파춥스 포도도 판매하더라구요~!!!

 

미니스톰에는 딸기크림과 오렌지 밖에 없었어용ㅎㅎㅎㅎ

 

 

 

 

음료수가 이렇게 이뻐도 되나요???

 

왜 음료수를 소장하고 싶죠ㅎㅎㅎㅎㅎ

 

 

 


 

제품명 : 츄파춥스 딸기크림

 

파는 곳 : 미니스톱 편의점

 

가격 : 1,000원

 


 

 

츄파춥스 딸기크림 칼로리는 170kcal입니다~!!! 참고하세용ㅎㅎㅎㅎ

 

천연 색소와 쳔연 딸기 과즙이 함유되었나네요~

 

식용 타르 색소 무첨가!!!!!!! 오~믿음이 가네용ㅎㅎㅎㅎㅎㅎ

 

 

 

 

용량은 345ml로 남양 제품이에요~

 

탄산음료이구요ㅎㅎㅎㅎ

 

 

 

 

컵에 쪼르르 부었는데 색이 너무 이뻐요~!!!!

 

연핑크의 추파춥스 음료수가 여성분들한테 인기가 많겠네용ㅎㅎㅎㅎ

 

향은 엄청 달달한 딸기향이 나요ㅎㅎㅎ

 

 

 

 

 

탄산이 보글보글~!!!!!

 

사이다같이 톡 쏘는 탄산을 기대했는데.....탄산이 약하더라구요ㅠㅠㅠㅠㅠ

 

실망스러웠어요ㅠㅠㅠㅠ

 

맛은....우유와 딸기가 섞인맛????

 

제입에는 별로였어요.....

 

 

 

 

 


 

제품명 : 츄파춥스 오렌지

 

파는 곳 : 미니스톱 편의점

 

가격 : 1,000원

 


 

 

 

 

추파춥스 오렌지 칼로리는 164kcal로 딸기크림보다 6kcal 낮아요~!!!!

 

왜지???ㅎㅎㅎㅎㅎㅎㅎㅎ

 

사이다랑 콜라랑 칼로리가 다른것처럼 다른가봐용ㅎㅎㅎㅎ

 

 

 

 

용량은 딸기크림과 동일~!!!!!

 

 

 

 

컵에 따르는 순간 생각나느 환타 오렌지맛~!!

 

향도 색도 딱~!!!환타 오렌지에요ㅎㅎㅎㅎ

 

 

 

추파츕스 오렌지 맛은 더 말할것도 없이

 

환타 오렌지였습니다......

 

 

 

아쉬운점은 이것역시 탄산이 적네요ㅠㅠㅠㅠ

 

청량감이 없었어요ㅠㅠㅠ

 

단 오렌지 음료같은 느낌????

 

 

 

 

 

 

전반적으로 실망스러웠던 츕파츕스 스파클링!!!!!

 

탄산만 강했어도 특이한 음료수가 될 수 있었을텐데~!!!

 

 

 

 

재구매 의사 : 없음

 

 

 

 

이상 똑순이의 똑똑한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