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리뷰/솔직 리뷰

맥 아이섀도우 허니러스트!! 에뛰드 통기타여신 고렴이야~!!!

맥 아이새도우 추천!!!!!!!

 

에뛰드 하우스 아이섀도우 통기타여신 고렴이로 불리는  맥 허니러스트~!!!!

 

 발색력이 이름처럼 꿀떨어져용ㅎㅎㅎㅎㅎ

 

영롱한 펄감이 역쉬~!!!맥!MAC!!!을 외치게 되는거 같아요ㅎㅎㅎㅎㅎㅎ

 

 

 

 

제 사랑 무민이랑 맥 아이새도우랑 같이 찍어봤어요@_@

 

무민 옆에 영롱하게 자리잡고 있는 맥 허니러스트♥

 

 

 

은은한 골드펄이 반짝반짝 거리네용~!!!!!

 

맥 허니러스트 저렴이로 유명한 에뛰드 하우스 통기타 여신보다

 

입자가 더 고운거 같아요ㅎㅎㅎㅎ

 

 

 

개인적으로 맥 허니 로스트는 눈두덩이보다는

 

눈 애교살 섀도우로 더 빛을 발하는 아이템인거같아요~!!!!

 

애굣살에 허니러스트를 톡톡 발라주면 아른아른~~~

 

 

 

 

 

 

 

저는 맥 허니러스트를 면세점에서 조금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만 원 후반대에 구입한거같아용ㅎㅎㅎㅎㅎㅎ

 

섀도우는 한 번 사면 깨지지 않는 이상 정말 오래 사용하는거 같아서

 

생각해보면 그렇게~!!!비싼건 아닌거같아용ㅎㅎㅎㅎ

 

 

 

 

 

펄감이 카메라에 다 잡히지 않는게 너무 아쉽네요ㅠㅜㅠㅠ

 

블링블링한 펄감이 정말 왜 맥 인생섀도우라고 불리는지 알겠어용!!!!

 

 

 

 

 

 

 

맥 허니러스트를 한국말로 한다면 꿀 욕구? 꿀 욕망?ㅎㅎㅎㅎㅎ

 

러스트라는 단어가 19금이더라구요ㅎㅎㅎㅎ

 

 

 

 

 

한 번 발색한 모습이에요~!!!!

 

역쉬 맥~!!!한번 쓱 발라도 선명한 발색~~~

 

맥 허니러스트는 진하게 발색하는 것보다 은은하게 톡톡 얹어준다는 느낌으로

 

바르는 것을 추천드려요~!!

 

 

 

 

 

3번 발색했을 때는 확실하게 더 진하게 발색되죠?????

 

 

 

맥 싱글섀도우 허니러스트~!!!

 

맥 섀도우 뭐 살지 고민이라면~!!!!

 

실패없는 허니러스트 구입하세용ㅎㅎㅎㅎㅎㅎ

 

 

이상 똑순이의 똑똑한 리뷰였지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