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정보/건강한 정보

루테인 영양제 튼튼닷컴 루테인 프리미엄으로 눈 건강 챙기기

매일 스마트폰과 컴퓨터를 달고 사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제!!!!루테인~!!!!

 

오늘은 튼튼닷컴 루테인 프리미엄 영양제를 소개해드릴게용~!!!

 

루테인 영양제로 눈건강 챙기세요~

 

 

 

 

우선~!!루테인이란????

 

눈에서 망막의 중심인 황반의 구성 성분으로

 

인체 내에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식품이나 영양제로 보충이 필요한 성분이에요~!!!

 

루테인은  20세 이후 루테인이 감소하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저는 튼튼닷컴 루테인 프리미엄을 선택했어요~!!!!

 

가격대도 저렴하고~꾸준히 복용해보려고 구입했지용><

 

 

 

 

 

 

 

 

루테인 영양제 튼튼닷컴 루테인은

 

총 180캡슐이 들어있어요~!!!

 

1일 1정이기 때문에 6개월 분이랍니다~!!!!

 

 

 

 

총 180일 분량으로 루테인 섭취량은 1일 10-20mg 이랍니다~!!!!

 

튼튼닷컴 루테인 프리미엄 복용법은 1일 1회 물과 함께 섭취하면 끝!!!

 

 

 

 

 

 

유통기한은 2018년까지로 넉넉하더라구요~!!!!

 

하지만 어떤 약이든 개봉 후 빨리 섭취하는게 가장 중요하죠~

 

 

 

 

 

 

루테인은 인도산이더라구요~!!!

 

루테인 외에도 아연, 베타카로틴 등 눈에 좋은 성분들이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눈에 필요한 영양 성분】

 

 

* 루테인 :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줌

 

* 아연 : 정상적인 면역기능, 세포분열에 필요

 

* 베타카로틴 :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을을 위해 필요,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 유지 

 

 

 

 

 

 

 

 

 

 

뚜껑을 돌려 개봉해보묜 적갈색 연질캡슐이 들어있어요~

 

날씨가 더워서 캡슐들 끼리 달라붙어버렸네요ㅠㅠ

 

이럴때는 냉장보관해서 섭취하면 좋아용~!!!

 

 

 

 

 

 

 

 

루테인 영양제를 하나 꺼내보면

 

왜....바퀴벌레 같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루테인 섭취 할떄마다 생각나겠네요ㅎㅎㅎㅎㅎㅎ

 

뭐든 꾸준히 오래 복용하는게 좋듯이

 

지금 당장 눈이 좋아졌어!!!!!!하는 효과는 없지만

 

꾸준하게 섭취해보려구용~ㅎㅎㅎㅎㅎ

 

 

 

 

 

 

이상 똑순이의 건강한 정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