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리뷰/솔직 리뷰

아이섀도우 베이스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15 누드베이지

안녕하세요:>똑순이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은 아이섀도우 베이스 추천해드릴게요~!!!

 

제가 오늘 소개할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누드베이지는 얼쓰, 진저파우더, 캐시미어 처럼

 

유명한 젤품은 아니지만 기본 베이스로 사용하기 정말 좋아요ㅎㅎㅎㅎㅎ

 

리뷰 시작합니다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누드베이지는

 

이번 모노아이즈 리뉴얼때 새로 출시 된 컬러에요~!!!!

 

 

 

 

 


 

제품명 :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누드 베이지 M15

 

가격 : \5,000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1+1 행사할 떄 사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지용~~

 

 

아이새도우 베이스로 사용하기 딱 좋은 컬러에요~!!!

 

차분한 살색 계열로 눈두덩이에 발랐을 때 딱~

 

 

 

사진으로는 브라운 계열의 섀도우처럼 보이지만~!!!

 

발색은 전혀 아닙니다~!!ㅎㅎㅎ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누드 베이지~!!!

 

유통기한은 2020년까지네요ㅎㅎㅎ

 

 

 

손으로 쓱쓱 문지르면 엄청 부드러워요~!!

 

딱 살색이죠>??? 발색도 엄청 잘되더라구요~

 

역시 모노아이즈!!!!

 

 

 

 

손등에 막상 펴 발라보면 거의 차이가 없어요~!!!

 

 

 

 

눈에 다른 아이섀도우를 얹기전에 뽀송하게 누드베이지를 발라준답니다!!!!

 

누드베이지를 바르기 전과 후는 큰 차이는 없답니다~!!!

 

아이섀도우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은 누드베이지!!!

 

모노아이즈 1+1할때 아리따움으로 go~go~!

 

 

 

이상 똑순이의 똑똑한 리뷰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