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리뷰/솔직 리뷰

다이소 보태니컬 컵받침으로 사무실 책상 꾸미기~

안녕하세요~똑순이입니다ㅎㅎㅎㅎㅎ

 

사무실이나 책상에다가 시원한 음료를 컵에 담아 두고 마시면

 

어느새 책상은 물바다가 되버린적 있으시죠!!!!!?????

 

그럴때~!!!다이소 보태니컬 컵받침으로 깔끔하게 음료를 즐기세용~!!!

 

 

 

 

올여름 다이소가 정말 열일했죠~!!!

 

다이소 플라밍고 시리즈 부터 보태니컬 시리즈까지

 

많은 사랑을 받았죠ㅎㅎㅎ????

 

그중에 다이소 보태니컬 컵받침이 저렴한 가격으로 정말 실용적이더라구요ㅎㅎㅎ

 

 

 

 

다이소 보태니컬 컵받침은 총 4가지 종류가 있는데

 

저는 2가지를 선택했지요~!!!!

 

 

 

 

초록초록한 느낌이 시원한 느낌이 들죠~???

 

 

 

 

 

 

 

 

 

 

 


제품명 : S 보태니컬코스터

 

가격 : 처넌~!!!!!!!!!!!!!


 

 

 

 

한국제품이네요ㅎㅎㅎㅎㅎ

 

 

짜잔~!!!ㅎㅎㅎㅎㅎ

 

테이크 아웃잔에 음료를 먹으면 물이 뚝뚝 흐르는데

 

다이소 보태니컬 컵받침으로 깔끔하게 책상을 사용할 수 있지용~

 

 

 

 

천원으로 책상을 꾸며보는건 어떠세요????

 

 

 

다이소몰 보태니컬 시리즈 보러가기

 

▽▽▼▼▽▽▼▼

 

http://daisomall.co.kr/deal/lowdeal_view.php?id=0001346558

 

 

 

 

 

 

 

 

이상 똑순이의 똑똑한 리뷰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