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리뷰/솔직 리뷰

판도라탄생석반지 1월, 4월, 7월 레이어드

레이어드하기 정말 좋은 판도라탄생석반지!!!!!!

 

면세점 쇼핑리스트에 빠지지 않는 악세사리 브랜드 판도라~!!

 

저는 면세점에서 판도라 탄생석 반지 1월, 4월, 7월 반지를 구입했지용><

 

진짜 너무 이뻐서ㅠㅠ 심장이 터지는 줄!!!

 

 

 

 

 

판도라 브랜드는 팔찌로 유명하죠~!!!!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수 없다는 브랜드 판도라~!!!

 

판도라의 상자를 열어브렀네!!!!ㅋㅋㅋㅋㅋ

 

판도라 반지 포장을 뜯어볼까요~??

 

 

 

 

반지를 닦을 때 쓰라고 준건감????

 

천 조각이 들어 있네요ㅎㅎㅎㅎ

 

 

 

 

 

흰 케이스에 판도라 로고가 있네요~!!!

 

진짜 판도라의 상자네요ㅎㅎㅎㅎㅎ

 

 

 

 

짠~!!

 

빨간색은 1월/ 초록색은 8월/ 하얀색은 4월의 탄생석이에요~!!!!

 

꼭 생일에 맞게 구매하지 않아도 되요~!!!

 

저는 판도라 반지 레이드어드 하기 좋은 색상으로

 

추천받아서 구입했지용><

 

 

 

판도라 반지 사이즈는 48부터 60까지 있어요~!!!

 

저는 50을 선택했어요ㅎㅎㅎㅎ

 

꼭 매장가서 껴본후에 구입하세요!!!

 

판도라 반지는 사이즈가 조금 크게 제작되어요~ㅎㅎㅎㅎ

 

 

 

판도라 탄생석 반지는 천연원석으로 제작된거 아시나요????

 

기념일이나 생일에 맞게 여자친구 선물해주면 너무 좋을거같아요~!!!

 

 

 

 

이쁘당~><><><><><

 

 

 

단독으로 끼는 것도 이쁘지만~!!!

 

판도라 반지의 매력은 레이어드죠~!ㅎㅎㅎㅎㅎ

 

 

 

한꺼번에 레이어드 해서도 많이 착용하더라구요~!!!

 

판도라 반지 또 사고 싶네요ㅠㅠㅠ

 

판도라 매력에 빠져버렸네용ㅎㅎㅎㅎ

 

판도라 탄생석 반지 너무 이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