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정보/건강한 정보

현대인들의 고질병 변비!!!엠티 변비약 후기

안녕하세요~똑순이에요~!!!

 

현대인들의 고질병!!!!변비!!!!!!!!!

 

저도 요즘 매일 책상 앞에 앉아있고 운동도 안하다보니 슬금슬금 찾아온 변비ㅠㅠㅠㅠㅠ

 

변비에 좋은 유산균 불가리스도 먹어보고 액티비아도 먹어봤지만 무용지물.... 

 

그래서 결국 변비약을 구매했어요ㅠㅠ

 

 

 

 

저는 집 근처 약국에서 변비약을 구입했어요

 

약사님이 추천해준 부드럽고 효과빠른 변비약 엠티

 

변비약으로 유명한 둘코락스, 메이킨Q  사고싶었는데

 

없더라구용ㅎㅎㅎㅎ

 

 

 

 

변비약 효능은 변비, 복부팽만 등을 해소시켜준다고 하네요~!

 

 

 

 

 

 

명문제약주식회사 제품이에요~!

 

 

 

 

 

변비약 유통기한은 2019년 8월까지~!!!

 

 

 

 

 

총 20정이 들어있는데

 

1회 2정 복용하라고 적혀있어요~!!!

 

 

 

 

노란색 알약 모양의 엠티 변비약

 

저는 저녁밥을 먹고 자기전에 복용하고 잤는데

 

왜죠???왜 아무 반응이없죠????

 

꾸릉꽝꽝해야하는건데 변비 직빵이 아니였네여ㅠㅠㅠ

 

조금더 복용을 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