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추천/책, 좋은글귀

짧고 좋은 글귀 / 흔글 모음 / 자극 글귀

화요일이네요~

아침부터 비가 내려서 감성적으로 하루를 시작했어요!

비가 오는날에 버스에서 노래를 들으면,

왠지 모르게 노래가사도 귀에 더 잘들리고,

뭔가 드라마 주인공이 된 것 같기도 하고

그렇잖아요~

 

저만그런가요?ㅎㅎㅎㅎ

 

오늘의 짧고 좋은 글귀 는 흔글 님의 글귀 중에서

공감이 많이 갔던 공감 가는 글귀 와

또 동시에 자극이 됐던

자극 글귀 를 가져왔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글을 잘쓰는 지 궁금해요!

사람의 생각이란게 비슷한 부분도 있고, 다른 부분도 있어서

 

공감이 가지 않는 글귀들도 있지만,

 

공감이 가고, 자극이 되는

글귀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좋은 사람을 만나는 것만으로도

나의 하루는 크게 달라진다

말 하나로도 기분이 바뀌는게 사람인데

사람이 주는 기운은 삶을 뒤흔들 만큼

영향력이 큰 법이라서

좋은 사람, 흔글

 

 

여러분의 주변에는 좋은 사람이 많이 있나요?

많지 않아도, 그런 사람 한명만 있다면

참 행복한 사람인 것 같아요~~

 

 

 

 

가끔은 미래가 너무 궁금할 때가 있지만

그 미래를 알게 돼서 현재를 망치는 것이

더 무서운 것 같기도 해서

적당히 모른척하며 현재를 살기로 했다

미래, 흔글

 

 

아직 오지 않은 미래 때문에

걱정을 참 많이 하는 것 같아요.

특히 저는 걱정이 참 많은 편인데,

아직 오지도 않은 일들가지고 밤잠을 설쳐서

다음날을 망친 적도 많아요 ㅠㅠ

흔글님의 글귀 처럼,

현재를 망치는 것은

정말 일어나지 않을 미래를 일어나게 만드는 것 같기도해요~

걱정하느라 지금을 망치지말고

지금을 잘 보냅시다!

 

 

 

 

 

 

아무리 거창한 계획을 가지고 있어도

우리의 삶은 조금도 달라지지 않지

행동하지 않으면 그 어떤 다짐들도

물거품처럼 한 순간에 사라지게 돼

 

움직임, 흔글

 

 

ㅠㅠㅠ개인적으로 자극이 많이 되네요..

저는 계획은 참 잘하는데

꾸준히 지키지는 못하는 것 같아요

흔글님의 자극 글귀 보고

지금이라도 움직여야겠습니다!!!

 

 

 

 

 

너를 보고 난 뒤부터는

세상이 넓지 않아도 괜찮겠다 싶었다

우리를 감쌀 정도의 세상만 있다해도

참 사랑스럽겠다 생각했다

굳이 다른 나라를 여행하지 않아도

황홀할 거라 확신했다

너를 보고 나서 그랬다

 

세상, 흔글

 

 

더바랄게 없을만큼

함께 있으면 좋은 사람,

여러분 곁에는 있나요???

 

 

 

오늘의 짧고 좋은 글귀는 여기까지입니다~

흔글님의 좋은 글귀는

흔글님의 인스타에서 보실 수 있으세요!!

 

내일은 더 좋은 글귀 가지고 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