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리뷰/솔직 리뷰

더바디샵 망고 바디미스트 망고향수 추천!!!

안녕하세요~똑순이입니다:>

 

제가 더바디샵 망고 라인을 정말 좋아하는데요~ㅎㅎㅎㅎ

 

이번에 더바디샵 망고 바디미스트를 구입해봤지용~!!!

 

망고 덕후들 커몬~ㅎㅎㅎㅎㅎ

 

 

 

 

 

 

저는 더바디샵 오프라인 매장에서 18,000원 정도 주고

 

구입했지요~ㅎㅎㅎㅎㅎㅎㅎ

 

주황색 바디미스트~색도 너무 이쁘죵ㅎㅎㅎㅎㅎ

 

향도 정말 좋아요ㅎㅎ

 

 

 

 

저는  더바디샵 망고라인은 모두 사용해본거같아요~!!!

 

핸드크림, 바디버터, 바디 미스트까지~!!!!

 

3라인 모두 향은 동일하지요ㅎㅎㅎㅎ

 

 

 

더바디샵 망고 버터 후기 보러가기

↓↓↓↓

http://smart8358.tistory.com/50

 

 

 

 

 

 

 

 

저는 향수처럼 사용하려고 더바디샵 바디미스트를 구입했어요!!!

 

(아!!더바디샵 망고 향수도 따로 판매하고있어요~)

 

 

 

 

용량은 100ml

 

 

 

 

입구는 검정색 뚜껑이 달려있구요~

 

 

 

 

 

실버 입구에요~

 

 

 

 

살짝만 눌러도 나오니까 샤워 후

 

칙칙 뿌려주면 향기가 너무 좋아용~ㅎㅎㅎㅎ

 

 

 

 

 

촉촉함은 없고 향기로 모든걸 다한 더바디샵 바디미스트!!!!

 

향 지속력이 끝짱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향수처럼 사용하기 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