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리뷰/솔직 리뷰

일본 ucc(유씨씨) 커피 추천

안녕하세요~!똑순이입니다ㅎㅎㅎㅎㅎ

 

오늘은 일본 커피를 추천해드릴게요~!!!!

 

우연히 집 앞에 이마트 편의점이 생겨서 갔다가

 

발견한 일본 UCC(유씨씨) 커피!!!

 

 

 

 

 

 

일본어가 가득 써 있는 ucc 커피~!!

 

보자마자 딱 쓴 아메리카노 느낌이 들어 바로 get!!!

 

저는 달달한 커피를 안좋아해서 설탕이 안들어간 커피만 마셔용~!ㅎㅎㅎ

 

 

 

 

일본 UCC 커피 맛이 너무 기대되네요~!!!

 

UCC커피는 드립커피로 유명한 브랜드에요~!!!

 

인터넷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지용!!!

 

 


 

 

제품명 : 유씨씨 블랙넌-슈가

 

식품 유형 : 액상커피

 

칼로리 : 0kcal

 

용량 : 185g

 

구입처 : 이마트 편의점

 

가격 : 500~700원(정확히 기억안남)

 

 


 

 

 

우리나라 캔 음료와는 아주 살짝 다른 모양이죠~!!!

 

일본어로 뭐라고 써 있네용ㅎㅎ

 

 

 

 

 

 

UCC커피 하단에는 유통기한이 적혀 있어요~

 

2018년 5월 까지네용ㅎㅎㅎ

 

 

 

 

 

얼음컵에 ucc 커피를 담아봤어용~!!!

 

색상은 딱 아메리카노 색상이지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ucc 커피~!!!단 맛은 1도 없구요~!!!

 

 

 

 

편의점 팩커피 느낌이 강하게 들었어요ㅎㅎㅎ

 

하지만 가격대비 맛이 괜찮아서 자주 구입해서 먹을거같아용~ㅎㅎㅎㅎ

 

일본 커피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