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리뷰/솔직 리뷰

올리브영 과자 테몰 아보카도칩 맛있어!!

안녕하세요~똑순이이에요ㅎㅎㅎㅎ

 

요즘 화장품 가게 세일 시즌이더라구요~!!!!

특히!!!!올리브영 겟한 세일~!!!어마어마한 세일 기간으로

 

올리브영에 안가볼 수가 없죵ㅎㅎㅎㅎㅎㅎㅎ

 

올리브영 구경갔다가 발견한 올리브영 과자!아보카도칩~!!!

 

맛이 괜찮아서 리뷰로 들고왔져연!!><

 

 

 

 

 

올리브영 과자 아보카도칩 봉지가 이뻐ㅋㅋㅋㅋ

 

바로 눈길이 가더라구요~!!!

 

 

 

 

아보카도칩 맛은 총 3가지에요~!!!!

 

제가 리뷰한 씨솔트맛, 나초치즈맛, 토마토 살사맛!!!!

 

 


 

 

제품명 : 테몰 아보카도칩 씨솔트맛

 

가격 : 3,600원(할인해서 3,100원)

 

용량 : 56g

 

칼로리 : 195kcal

 

 


 

 

 

아보카도가 다이어트 식품이긴 한데......

 

칼로리가 상당히 높더라구요...

 

밀가루 무첨가라고 하는데....ㅎㅎㅎㅎ

 

 

 

 

올리브영 과자 아보카도칩은 태국제품이네요~!!

 

 

아보카도칩 56g 안에 포함되어있는 영양분이래요~ㅎㅎㅎㅎ

 

 

 

아보카도칩 유통기한은 2018년까지~!!!

 

 

 

 

봉지를 뜯어봤어요~!!!

 

가격대비 양이 정말 적죠ㅎㅎㅎㅎ

 

초록색 칩들이 무슨 맛일지 궁금하긴 합니다ㅎㅎㅎㅎ

 

 

 

 

하얀색 알갱이는 소금이에요~!!

 

엄청 짠 정도는 아니고~짭조름해서 좋더라구요ㅎㅎㅎ

 

 

 

아보카도칩에 적당히 소금이 뿌려져 있어서

 

짭조름하니 맛있었어요ㅎㅎㅎㅎ

 

일반 포테이토칩보다 훨씬 빠삭빠삭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ㅎㅎㅎ

 

가격만 저렴했다면 자주 사먹었을거같아용~!!!

 

다음엔 토마토 살사와 나초치즈 리뷰 들고올게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