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추천/책, 좋은글귀

프사하기 좋은 글귀 / 공감 글귀 / 흔글 모음

오늘의 짧고 좋은 글귀는

프사하기 좋은 글귀 로 가져왔어요!

공감이 가는 공감 글귀 와 흔글님의 특유의 감성이 톡톡히 담긴

흔글 모음으로 프사하기 좋은 글귀 를 프사로 해보세요!!!

 

 

 

소원을 딱 하나만 쓸 수 있다면

더 이상 소원을 쓸 일 없게 해달라고

하늘에게 간절히 바라야겠다

무언가를 바라지 않아도 행복할

잔잔한 삶을 얻고 싶어서

 

소원, 흔글

 

 

 

 

 

 

난 내가 스치듯 만나는 모든 사람들이

나를 열렬히 사랑해주기를 바랐지만

그 사람이 이 세상에 한 사람으로 놓일 때

나의 맞춤으로 태어난 것이 아닌데

어찌 딱 맞은 옷처럼

내게 잘 어울릴 수만 있을까 하고

관계의 어긋남을 이해하게 됐다

 

어긋남, 흔글

 

 

 

 

맞지 않는 퍼즐 조각을

굳이 이어붙인다고 그림이 되지는 않아

 그 둘이 하나로 살아가는 방법은

서로의 위치에 서서 하나의 그림이 되는 거지

적당한 간격이 있어야 해 모든 것은

 

간격, 흔글

 

 

 

횡단보도 앞에 서있었는데

오늘 달이 참 예쁘길래

사진 찍어 보내주려고

초록불을 두 번이나 보냈어요

사랑도 이런거겠죠

세상은 건너가라 하는데

나는 가만히 멈춰서게 되는 것처럼

가장 예쁜 마음을 보여주려는 거죠

 

신호등, 흔글

 

오늘의 짧고 좋은 글귀는 여기까지입니다~

공감가는 글귀가 있다면

프사하기 좋은 글귀 로

프사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