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리뷰/솔직 리뷰

gs25 편의점 컵밥 cj 스팸볶음밥 먹어봄!!!

 

안녕하시요~!!똑순이입니다:>

 

GS25 편의점에 갔다가 배고파서 스팸볶음밥을 사먹어봤어요~!!!!

 

근데 요거요거 은근 맛나더라구요!!

 

바쁜 아침 식사로도 좋고~출출할 때 먹어도 좋고~!!

 

똑순이가 추천드립니당ㅎㅎㅎㅎ

 

 

 

 

 

 

 

 

제품명 : 스팸 볶음밥

 

구입처 : GS25 편의점

 

가격 : 3,500

 

 

 

 

 

 

 

 

 

스팸 볶음밥 컵밥은 gs25 냉동코너에 있어요~!!!

 

2+1 행사를 진행 중이여서 7,000원에 3개를 구입했지용~

 

예~!!!렄키걸

 

 

 

 

 

쌀 56.59%와 스팸이 21.12%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편의점 스팸 컵밥은 1인용이지용~!!

 

 

 

 

컵밥이라는 이름처럼 작고 아담한 사이즈에요~!!!

 

간단하게 편의점 음식으로 먹기 좋은 사이즈죠~

 

 

 

 

조리 방법은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만 돌리면 끝!!!

 

 

 

 

스팸 클래식 볶음밥을 즐기기 위한 3단계~!!!가 나와있네요ㅎㅎㅎ

 

간단한 조리법이에요~ㅎㅎㅎ

 

 

 

그리고 다른면에는 재료 함량이 적혀 있구요~!!!

 

 

 

 

유통기한은 냉동식품이다보니

 

상당히 길더라구요~!

 

 

 

빨리빨리 먹어볼까요~~~~~

 

 

 

 

종이 포장을 뜯고~!!!

 

 

 

 

안에 있는 컵밥을 거내면 플라스틱 컵에

 

담겨있어요~~!

 

 

 

 

포장지를 살짝 뜯어보면~~~

 

냉동된 밥알과 스팸이 들어있네요ㅎㅎㅎ

 

비닐 포장을 살짝 뜯고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만 돌려볼께욤~

 

 

 

짠짠짠~!!!!

 

처음에 밥알에 흰색 부분을 보고 덜 익은건 줄 알고

 

1분이나 더 돌려버렸는데  더 돌려도 똑같더라구요~

 

냉동식품이라 그런건가???

 

 

 

가장 중요한 맛!!!!!

 

여러분 이거 진짜 맛있어요~!!

 

살짝 양념되어 있는 밥에 짭조름한 스팸이 굿~!베리 굿~!!!

 

스팸이 푸짐한건 아니지만~적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간단하게 컵밥으로 아침식사 어떠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