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정보/건강한 정보

올리브영 grn+ 가르시니아, 녹차카테킨 후기 ▶소유 몸매 도전!!???

요즘 올리브영에 핫한 제품~!!!

 

GRN 가르시니아, 녹차카테킨

 

소유가 선전하는 제품이더라구요~!!!!

 

이게 그렇게 후기가 좋다는 소문을 듣고 저도 구입해봤어요ㅎㅎㅎ

 

 

 

 

 

 

GRN 분홍이와 초록이로 불리는 두 녀석!!!

 

저는 인터넷에서 두 제품을 4만원 초반에 구입했어요~!!!

 

 

 

우선 grn 비포 그린라이트 가르시니아 12플러스

 

총 90정이 들어있어요~!!!

 

섭취 방법은 1일 3정!!!

 

밥 먹고 먹으면 된답니다~!!!

 

 

 

 

grn 비포 가르시니아 12플러스는

 

비타민과 미네랄, 원활한 배변활동, 에너지 비타민, 체지방 감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제품이래요~!!!

 

 

 

 

 

가르시니아 HCA란?

 

남아시아에서 서식하는 가르시니아종 나무의 과일로

 

탄수화물 섭취 시 지방으로 전환이 되는 과정에서 지방 합성을 억제하는 역할을

 

인정 받은 성분이라고 하네요~!!!!!

 

 

 

 

 

 

grn 가르시니아는  정말 써요.....

 

인안에 넣는 순간 너무 써요!!!!

 

바로 삼키셔야한답니다~

 

저는 아침에 일어나서 한알, 점심 먹기 전에 한알, 저녁 먹기 전에 한알~

 

먹어준답니다ㅎㅎㅎ

 

 

 

 

grn 애프터 그린라이트 녹차카테킨 7플러스

 

이 제품은 밥을 먹고 나서 먹는 제품이에요~

 

밥먹은 후 애프터~!!!

 

 

 

grn 녹차카테킨은

 

카테킨 성분과 알로에 전잎,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들어있어요~!!!

 

 

 

 

하루 2번 식후 1정 섭취해주면 된답니다~

 

 

 

 

분홍이와 다르게 60정이 들어있어요~!!

 

 

 

 

이녀석도 엄청 써요!!!걍 너무 써요!!!!

 

밥 먹은 후~한 알쏙~

 

음... 우선 이녀석을 먹으면 배변활동이 짱입니다!!!!

 

밥먹고 나서 먹으면  굿굿!!!

 

 

 

올리브영 grn+ 가르시니아, 녹차카테킨 후기

 

 

우선 저는 아직 큰 효과를 못봤어요ㅠㅠ

 

살아 언제 빠지니????빠지는거 맞지????

 

하지만 정말 좋았던건 장이 편해진 느낌이에요~!!!

 

매일 밥먹고 책상 앞에 앉아있다보니 밥먹고 배변활동 짱!!!!!

 

한 달 정도 꾸준히 먹어보고 다른 후기 들고올게용~

 

 

 

 

 

다들 소유 몸매 도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