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정보/유용한 정보

mbti 무료 검사 사이트 / mbti 16가지 성격 유형 검사 / 나는 어떤사람?

왔어요 왔어요 똑순이가 왔어요~

오늘은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오늘은 mbti 16가지 성격 유형검사를 받을 수 있는

무료사이트를 소개 해드릴려고 해요!

 

 

http://www.16personalities.com/ko

↑↑↑ 위의 사이트를 클릭하셔서 무료 검사받아보세요!

 

 

 

 

 

 

 

 

저는 심리테스트나 이런 성격테스트를 좋아하는데요,

살짝 소름이 돋을 정도라는 말에 공감했어요~

회사 사람들한테 해봤는데,

정말 성향이 분명하게 나오더라구요!

 

검사실시를 누르면 무료검사를 할 수 있어요!

 

 

 

 

 

 

 

 

검사시간은 12분정도~

가능하면 중간을 선택하지 않는게 좋대요!

 

 

 

외국 사이트를 번역한것 같아요~

약간 질문이 모호한경우도 많더라구요!

 

 

 

 

 

 

 

 

 

 

저는 엄격한 관리자형이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훌륭한 질서는 모든 것의 기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좀 제 자신한테도 엄격하려고 노력하긴하는데

이 테스트를 거즘 3번정도 해본거같은데

그때마다 이거 나오니까 좀 소름끼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와 같이 엄격한 관리자 나오신 분 있으신가요??

 

 

 

 

 

 

 

 

 

 

이렇게 성격이 쭉 나오고~~

그다음에 저와 같은 유형의 유명인도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성격유형의 사람들은 어떤 성격을 가졌는지도 볼 수 있어요!!

 

 

 

 

 

어떠셨나요?

여러분도 친구들이나 연인이나 회사동료 들과 함께 해보세요!

서로를 더 알 수 있는 시간이 될거에요!!!!

 

 

♥이상 똑순이의 똑똑한 정보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