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똑똑한 정보/유용한 정보

개인사업자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초보자 가이드

 

 

전자입찰, 전자계약, 전자세금계산서 등

개인사업자에게 공인인증서는 꼭 필요하죠!

 

개인사업자 공인인증서 발급하는 방법

자세히 그리고 아주 쉽게 설명해드릴게요!

 

똑순이가 여러분에게 쉽게 알려드리기 위해

직접 신청해봤으니,

 

똑순이 믿고 따라오세요!!!

 

 

 


 

 

 

 

 

 

 

인증서 발급절차

1.온라인으로 신청

2. 서류 제출

3. 인증서 발급

 

 

 

 

 

 

http://www.certbiz.com/

↑↑↑클릭하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한국범용인증센터 사이트에 접속 후,

신청하기를 클릭해주세요.

 

 

 

 

인증서 기간을 선택하여 신청하기를 눌러주세요.

2,3년 상품의 경우 할인율이 더 높아요!

 

 

 

신청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상호명, 사업자번호, 대표자명은 꼭 사업자등록증과 동일해야해요~

나머지 정보도 다 꼼꼼하게 입력!

 

 

 

가격을 확인하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할인가격이 적용되지 않았을경우에는

1544-5742로 전화하세요!!

 

 

 

신청서 출력!

 

 

 

 

요금결제!

 

 

 

 

 

 

 

 

 

 

 

 

 

 

 

 

 

 

 

 

 

 

 

우체부님에게 받은(기관에서 받은) 발급안내장을 보고

pc를 통해 발급해주세요!!

 

 

 

 

 

 

 

인증서 발급 완료되었습니다!!!!!!!

 

 

 

이상 똑순이의 개인사업자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이였습니다!!!!!!!!

 

 

 

인증서 발급 받다가 궁금한 점이 있으면

 

아래 번호로 전화하세요!

 

 

1544-5742

(한국범용인증센터, 인증서발급기관)

 

 

http://www.certbiz.com/

(한국범용인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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