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추천/책, 좋은글귀

인연에 관한 좋은글귀 / 짧고 좋은 글귀 모음

오늘은 인연에 관한 좋은 글귀 를 가지고 왔어요~

여러분은 현재 소중한 인연과 함께 하고 있나요?

그렇다면

인연에 관한 좋은 글귀 를

소중한 인연에게 공유해보는건 어떨까요?

 

 

 

인연에 관한 좋은 글귀 , 짧고 좋은 글귀 모음 시작할게용~~~

 

 

 

행복은 막연한 기다림이 아니다

오늘의 작은 설레임이다

 

글배우

 

 

막연하게 기다리는 행복 말고,

오늘의 작은 설렘에서 행복을 느껴봐요~

참 좋은 글귀 네요!

 

 

 

과거의 나는 잊어요

오늘의 나를 믿어요

 

글배우

 

 

 

글배우님의 특유의 긍정적인 글귀네요!

과거의 나는 잊어버리고,

오늘의 나를 믿으면서

하루를 살아봐요!

오늘이 모여 더 나은 내일이 될테니까요!

참 긍정적인 글귀 네요~

 

 

 

 

너를 알게 되고

보고 싶은 바다

듣고 싶은 노래

걷고 싶은 길이 생겼다

 

너랑같이, 글배우

 

 

 

 

 

보고 싶은 바다, 듣고 싶은 노래, 걷고 싶은 길을 생기게 해준

소중한 인연과 함께하고있나요?

그렇다면 하고 싶다! 고 생각만 말고

하나하나 실천해봐요!

 

참 좋은 글귀 였어요~~

 

 

 

 

 

웃었던 날들을 모으면

행복이 되고

좋아했던 날들을 모으면

사랑이 되고

노력했던 날들을 모으면

꿈이 된다

가지지 못해 부족하다 느끼기엔

우리는

앞으로 모을 수 있는 날들이 너무 많다

 

글배우

 

 

 

 

아직 좋은 기억만으로 모으기에도 시간이 부족해요!

우리 힘든 날은 그만 모으고

어떤 좋은 기억을 모을지 고민해요~

 

 

오늘은 글배우님의 긍정적이고 좋은 글귀 를 살펴봤어요~

어떠셧나요?

금요일인데, 더 신난 금요일이 되길 바래요!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