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리뷰/솔직 리뷰

섬유유연제 추천 : 아우라 섬유향수 랑방 메리미향~

 

안녕하세요~!!똑순이이에용:>

 

주말에 이마트에 갔다가 발견한 섬유유연제!!!!!아우라~!!!

 

박보검이 선전하고 있는 섬유 향수더라구요~!ㅎㅎㅎㅎ

 

그런데~!!!섬유유연제에서 인기 향수 냄새가 난다????

 

이거 실화냐???!!!!!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3종 섬유유연제

 

향은 랑방 메리미향, 페라가모 인칸토참향, 겐조 아무르향!

 

한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향수들이죠~ㅎㅎㅎ

 

 

 

 

한참을 서서 냄새를 맡아봤네요~!!!

 

우선 간략하게 말하자면 저는 개인적으로 랑방 메리미향이 갑인듯!!!!

 

젤 좋아요ㅎㅎㅎ(개취)

 

 

 

 

 

 

향수 섬유유연제 시리즈 말고도 다른 버전의

 

섬유유연제도 있더라구요ㅎㅎㅎ

 

 

 

 

 

아우라 섬유유연제는 두 가지 버전이 있더라구요~!!

 

부드럽지만 깊은 아우라, 은은하지만 잊지 못할 아우라

 

은은하지만 잊지 못할 아우라 섬유향수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라인인듯요~

 

 

 

 

 

가장 마음에 쏙 들었던 랑방 메리미향~

 

정확한 제품명은 아우라 윌유메리미~ㅎㅎㅎㅎㅎ

 

이름처럼 달달한 꽃향기가 나서 정말 좋았어요ㅎㅎㅎㅎ

 

하지만ㅠㅠㅠ아직 집에 있는 섬유유연제를 생각하며

 

구입하지 않았어요ㅠㅠㅠㅠ

 

다 떨어지면 사러갈거에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