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정보/유용한 정보

태양광발전 사업에 필요한 태양광 공인인증서 발급하기

태양광발전소, 태양광발전 설치 등

 

태양광 사업을 하시는 사업자 분들이라면 무!조!건! 필요한 태양광 공인인증서~!!!!!!

 

 

 

 

 

 

어떻게 태양광 공인인증서를 발급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똑순이가 알려드릴게용~

 

3가지 단계만 거치면~ 태양광 공인인증서 발급이 가능해요~ㅎㅎㅎㅎ

 

정말 초!!초!!초!!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욧!

 

 

 

 

 

컴퓨터에서 홈페이지에 접속하고~

 

신청서를 작성하고~

 

서류만 내면 끝!!!!!!

 

이 쉬운 3단계 리뷰 시작합니다~

 

 


 

 

 

<홈페이지 접속>

 

 

 

 

 

태양광 공인인증서를 발급할 수 있는 한국범용인증센터!

 

 

 

한국범용인증센터 바로가기

 

↓↓↓

 

http://www.certbiz.com/

 

 

 

 

 

 

 

 

 

공인인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 후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1단계 완료!!!

 

 

 

 

 

 

 

 

<신청서 작성>

 

(신청서 예시)

 

 

 

신청서 작성은 컴퓨터로~!!!

 

신청서는 사업자등록등과 똑같이 작성해주면 된답니다~!!!

 

입찰을 하시는 분들은 인증서 신청 하면서 지문보안토큰까지 구입이 가능해요~!!

 

 

 

*지문보안토큰이란?

전자 입찰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휴대용 공인인증서 저장 매체

 

 

 

 

 

 

 

 

 

<서류 제출>

 

 

 

 

 

 

서류 제출 방법은 정말 간단해요ㅎㅎ

 

2가지 방법 중에 편한 방법을 선택해서 제출만 하면 된답니다ㅎㅎ

 

당일 발급을 원할 경우 직접방문!!!

 

나가기 싫다고 하시는 분들은 찾아가는 서비스 이용!!!

 

 

 

 

구비 서류는 대표자 제출과 대리인 제출 시 조금 다르니까~!! 참고하세요ㅎㅎㅎㅎ

 

3단계만 거치면 태양광 공인인증서 발급 완료 된답니다~^^

 

 

 

 

 

 

태양광 공인인증서 발급 받기  : http://www.certbiz.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