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추천/책, 좋은글귀

서덕준 시 모음 / 카톡배사하기좋은사진

서덕준 시 모음 / 카톡배사하기좋은사진

금요일이네요~ 오늘이 지나면, 황금 연휴가 시작되는데요

다들 연휴 계획은 짜셨나요?

오늘은 감성 시 로 유명한 서덕준 님의 시를 모아봤어요!

서덕준님의 시 중에서

제 맘을 울렸던 시로 준비해봤어요!

시뿐만아니라 사진도 이뻐서 카톡배사하기좋은사진 인 것 같아요~

 

 

너는 이 세상의 모든 문학을 훔친 것이 틀림없다.

그러지 않고서는 이렇게 아름다울 수 없으니.

문하생의 서재, 서덕준

 

서덕준 님의 시는 참 감성적인것 같아요~

사진도 참

카톡배사하기좋은사진 이네요~

 

 

당신은 봄볕 하나 주지 않았는데

나는 습한 그늘이었는데

어찌 당신을 좋아한단 이유만으로 이렇게 꽃을 틔웠습니까.

물망초의 비밀, 서덕준

 

 

결말이 따뜻한 한 편의 소설 속

너와 내가 주인공이길 바랐지만

너의 행복과 슬픔, 그리고 일생을 읽는 동안

나는 등장하지 않았고

마지막 장을 덮을 때까지

지문에 눈물만 묻혀가며

말없이 페이지를 넘길 뿐이었다.

 

소설 속 나의 이름은 고작

'너를 앓으며 사랑했던 소년1'이었다.

 

등장인물, 서덕준

 

 

나는 너에게 한 번도 피어라 한 적 없는데

왜 너는 내 온몸에 가득 꽃을 피워놓고

이렇게 나를 아득하게 해 왜.

 

꽃병, 서덕준

 

 

 

서덕준님의 감성돋는

시 와

카톡배사하기좋은사진 들을 더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서

서덕준님의 인스타로 이동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