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추천/책, 좋은글귀

짧고 좋은 글귀, 베스트 셀러 / 책 추천

오늘의 짧고 좋은 글귀 는 베스트 셀러에서 가져왔어요~

베스트 셀러 답게, 좋은 글귀가 무궁무진 하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공감이 가는 글귀만 모아모아 봤어요!

 

 

 

 

 

머리카락이 초록색이 되고 나서야,

앤은 자신의 빨강머리가

그렇게까지 나쁘지 않았다는 걸 깨닫는다.

시간이 우리에게 선물하는 건

이런저런 일을 겪으며

똑같은 상황을 바라보는 관점을

바꾸게 하는 힘 아닐까.

시간은 느리지만 결국 잎을 키우고,

피우고, 나무를 자라게 한다.

나는 그것이 시간이 하는 일이라 믿는다.

시간이야말로 우리의 얄퍅한 마음을

조금씩 너그럽고 상냥하게 키운다고 말이다.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백영옥

 

 

아직 읽어보지 않은 책인데,

빨강머리 앤을 통해서 우리에게 어떻게 살아야하는지에 대해

힌트를 주는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류의 책일 것 같아서

구매해서 읽어보려구해요!!!

 

 

하루 네끼를 먹으며

살이 빠지길 바랄 수는 없는 것처럼

희망을 품고 싶다면 방법을 찾아라

그리고 방법에 대한 충분한 검토가 있었다면

그 고단함을 견뎌내라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연한 희망이나

대안 없는 절망이 아니라

희망의 근거를 만들어가는 것이다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김수현

 

 

유명한 베스트 셀러 중 하나죠~

김수현님의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어떻게 살아야하는지 힌트를 주는 책이였어요

친구가 선물을 해줘서 읽어봤는데,

그자리에서 후루룩 다 읽어버렷다구요!

 

나만의 나로 살려면,

우리안의 나로 살려면,

사회 안의 나로 살려면

어떻게 살아야하는지

힌트를 주는 좋은 책이였어요!

 

 

 

 

멈추고 만족하며 안주할 수 없는 지점은

애초에 어디에도 없었는지도 모른다

그렇게 생각하니 한결 마음이 편해졌다

자유로울 것, 임경선

 

 

제가 좋아하는 작가, 임경선 작가의 책 자유로울 것입니다!

태도에 관하여와 딸과 연애할 때는 읽었는데

아직 자유로울 것은 안읽어봤어요!

하지만 짧고 좋은 글귀 구절만 봐도

어떤 류의 책인지 확! 알것 같네요!!

이 책도 구매해야겠어요!!!

 

 

 

일을 실제로 경험해보는 것 말고는

결코 그 적성도를 알 방법이 없다

새로운 일에 도전하기 위해서는

어떤 형태로든 무리를 해야 기회가 열린다

추진 동력을 가지려면

그 일을 해보고 싶다는 간절함 이상으로

내게 주어진 시간은 이것밖에 없다는

절박감을 느껴야 한다

기회와 타이밍도 제한되어 있음을

인식해야 한다

자유로울 것, 임경선

 

 

 

오늘의 짧고 좋은 글귀는 베스트 셀러 의 좋은 구절을 가져와봤는데요~

어떠셨나요??

아침부터 비가 내려서 살짝 센치해진 마음에

감성이 촉촉히 젖는 시간이였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