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정보/유용한 정보

커플 폰케이스 추천 / 커플 아이템 추천

커플 폰케이스 추천 / 커플 아이템 추천

커플 폰케이스 추천 / 커플 아이템 추천

커플 폰케이스 추천 / 커플 아이템 추천

 

 

 

 

 

똑순이가 왔어요!

이제 11월 11일 빼빼로데이,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등

연인을 위한 기념일이 마구마구 쏟아지죠!!!!

 

 

 

커플 아이템을 하고 싶은데

뭘 할지 고민이고

또 비싸서

걱정인 사람들을 위해

 

 

적당한 가격으로

오래 뽕뽑을 수 있는 커플 아이템 인

커플 폰케이스!

커플 케이스를 추천합니다!!!!!!!

 

 

 

 

 

1. 우주패턴

 

우주패턴으로 되어있고,

흰색 검정색이라서

남자친구랑 같이 하기 좋은

커플 폰케이스인 것 같아요!

 

 

 

 

 

2. 세모네모 패턴

 

이건 약간 아기자기한거 좋아하는 분들이

좋아할 것 같은

커플 폰케이스네요~

저랑 남자친구는 귀여운걸 안좋아하므로 패스~

근데

친구랑 같이 맞춰도 좋을 것같아요 이거는!!

 

 

 

 

3. 심플 이니셜

심플하게 만난날 딱 !

심플한 것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딱인

커플 폰케이스네요!

 

 

 

 

 

4. 심플 이니셜 스트라이프

 

심플한걸 좋아하지만

약간 다르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커플 폰케이스네요!

겨울보다는 여름에 어울릴 것 같아요 ㅎㅎㅎㅎ

 

 

 

5. 소년 소녀 폰케이스

 

저는 이걸로 삿어욬ㅋㅋㅋㅋㅋㅋ

이거 사면서 고민했던게

남자 얼굴 아래에 남자이름을 넣어야되냐

여자이름을 넣어야되냐가 고민이였는데

 

남자 얼굴 아래에 남자이름 넣은걸 남자가 가지고 다니면

의미가없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결국은

남자친구랑 제이름 둘다 넣엇어욬ㅋㅋㅋㅋ

 

아직 배송은 안왔는데

기대하는 중!!!!!!!!!!!!!!

 

 

 

 

6. 심플 필기체 이니셜

 

위에꺼 살때 고민했던

커플 폰케이스예요~

깔끔하면서도

뭔가 커플이야!!! 이런느낌은 안들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깔끔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것 같은

커플 폰케이스네요~

 

 

7. 곰돌이 스트라이프

 

제가 이번에 산거랑 똑같이

곰돌이가 툭 튀어나와잇거든요?

너무귀엽지않아요?

저는 이게 사실 더 맘에 들었는데

남자친구가 위에꺼가 더 이쁘다해서 샀지만

나중엔 이것도 사려구요!!!

 

 

 

 

 

폰케이스 파는데는

아래 사이트예요!

제 남자친구는 LG V30이고 저는 아이폰인데

LG폰이 이쁜 폰케이스가 별로 없는데

여기는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커플 아이템으로

커플 폰케이스 생각하시는 분들은

아래 사이트 눌러서 구경해보세요

이쁜거 많아요!

 

 

 

 

 

 

 

*이 포스팅은 저의 사비를 털어 커플 폰케이스를 산 후

이쁜 사이트가 있다는 것을 알려주기 위해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PS. 협찬받고 싶네요..

사랑해요 케이스리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