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용공인인증서발급 받는 방법이 어렵고 복잡하다는 편견이 있는데요.
범용공인인증서발급 어렵지 않아요.
오늘은 그 편견을 깨드리도록 할께요!
범용공인인증서는
전자세금계산서 조회 및 발행, 조달청나라장터, 입찰등
1개의 인증서로 여러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요!
지금부터
똑순e와 함께 범용공인인증서발급 방법 알아볼까요~?
우선 3단계의 절차를 진행해야합니다.
온라인상으로 신청서 작성 후, 서류제출만 하면
인증서 발급이 완료 돼요.
1. 신청서 작성
한국범용인증센터(http://www.certbiz.com/)에 접속 해서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선택 한 뒤 신청하기를 눌러주세요.
2. 서류제출
서류제출 방법은 2가지가 있어요.
찾아가는 서비스를 이용하면
직접 방문할 필요 없이 원하는 장소에서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전 결제 시, 다음날 방문)
3. 인증서 발급
서류 제출하면 안내장을 받아요!
안내장 보시고 참조번호, 인가코드만 입력하면 발급 완료에요
범용공인인증서발급 유용한 정보였나요~?
더이상 범용공인인증서발급 어려워하지 말고 똑순e처럼 발급 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