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정보/유용한 정보

범용공인인증서발급 ▶ 3단계면 끝

 

 

 

 

 

 

 

범용공인인증서발급 받는 방법이 어렵고 복잡하다는 편견이 있는데요.

범용공인인증서발급 어렵지 않아요.

오늘은 그 편견을 깨드리도록 할께요!

 

 

 

범용공인인증서는

전자세금계산서 조회 및 발행, 조달청나라장터, 입찰등

1개의 인증서로 여러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요!

 

 

지금부터

똑순e와 함께 범용공인인증서발급 방법 알아볼까요~?

 

 

 

우선 3단계의 절차를 진행해야합니다.

 

 

온라인상으로 신청서 작성 후, 서류제출만 하면

인증서 발급이 완료 돼요.

 

 

 

 

 

1. 신청서 작성

 

 

 

한국범용인증센터(http://www.certbiz.com/)에 접속 해서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선택 한 뒤 신청하기를 눌러주세요.

 

 

 

 

2. 서류제출

 

 

서류제출 방법은 2가지가 있어요.

찾아가는 서비스를 이용하면

직접 방문할 필요 없이 원하는 장소에서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전 결제 시, 다음날 방문)

 

 

 

 

 

3. 인증서 발급

 

 

서류 제출하면 안내장을 받아요!

안내장 보시고 참조번호, 인가코드만 입력하면 발급 완료에요

 

 

범용공인인증서발급 유용한 정보였나요~?

더이상 범용공인인증서발급 어려워하지 말고 똑순e처럼 발급 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