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추천/책, 좋은글귀

힘들때 힘이되는 글귀 / 짧고 좋은 글귀 모음

힘들때 힘이되는 글귀 / 짧고 좋은 글귀 모음

 

 

나는 내 곁으로 다가오는 사람들을

신뢰하기 위해 늘 애썼고 그래서 망가졌다.

여러 사람들을 겪으며 울고 웃

많은 시간이 흐른 지금 드는 생각은

그 누구도 쉽게 믿지 말자는 것이 아니라

그 누구도 나에게 상처를 줄 수 있으니

누군가를 믿고 싶을 때는

어느 정도 각오는 하고 믿자는 다짐이다.

- 흔글-

 

 

누군가를 믿고, 상처받고, 또 다시 믿고

이런것이 반복되면

힘이 들죠.

내가 잘못한 건 아닐까

사람을 더 잘 못 믿게 되고 말이죠

 

그런 상황들로

힘들 때 힘이되는 글귀

인 것 같아요~

 

흔글님의 짧고 좋은 글귀 였어요~

 

 

 

 

 

 

 

 

 

모든 게 완벽할 수는 없다.

가끔은 내가 정해놓은 곳까지

도달하지 못한다고 해도

실망하지 않고 적당히 만족하는 법을

배울 필요도 있다.

그래야 삶이 조금은 편해진다.

- 흔글 -

 

 

 

내가 정해놓은 것을

그대로 다 이룰수는 없을 거예요

적당히 만족하는 법을 배우는 것도

너무 힘든 자신을 위로해주는 방법이 되기도 할 것 같네요

 

힘들 때 힘이 되는 글귀

짧고 좋은 글귀 흔글님 글귀였습니다~

 

 

 

 

 

무언가 잘 안될 때

내 삶을 자꾸 탓해서는

아무것도 바뀌지 않는다.

흘러가는 1분 1초에 집중하는 것.

그게 더 나은 내가

되는 방법이겠지.

- 흔글-

 

 

 

상황을 가장 빠르게 바꾸는 법은.

나를 바꾸는거라고 하더라구요.

남을 바꾸거나

상황을 바꾸는 것은

자신의 의지가 아니고

남의 의지니깐요~

 

 

힘이 든 상황을

스스로 바꾸려고 노력 해봐요~

 

 

 

힘들때 힘이 되는 글귀

흔글님의

짧고 좋은 글귀 모음이였습니다~

 

 

 

 

오늘은 흔글님의 짧고좋은글귀 중

여러 상황들로 힘들때 힘이 되는 글귀로

모아봤는데요!

 

오늘 하루도 힘찬 하루 됐으면 좋겠어요!

 

퐈이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