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추천/책, 좋은글귀

힘이 되는 짧은 글귀 / 짧고 멋진 말 모음

힘이 되는 짧은 글귀 / 짧고 멋진 말 모음

 

 

내가 아무리 챙겨줘도

딱 거기까지인 관계에는

더이상 노력할 필요가 없다

그 사람은 바뀌지 않으니까

 

관계, 흔글

 

 

 

이 글귀를 보니,

 

그게 생각나네요~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내가 아무리 노력해도, 그 사람이 바뀌지않는다면

 

그만하세요!

 

누가 뭐래도 자신이 제일 중요하니까요~~

 

 

힘이 되는 짧은 글귀 짧고 멋진 말 모음이였습니다~

 

 

 

 

 

 

 

 

나는 늘 자유로운 삶을 원했지만

막상 그 자유로움이

내 하루를 가득 채울 때면

왠지 모르게 불안했다

혼자 붕 뜬 것만 같아서

 

자유로움, 흔글

 

 

 

 

자유로운 생활이

 

불안하다는 게 좀 슬픈 글귀네요.

 

자유롭지 못한 삶에 익숙해졌단 소리니깐요

 

힘이 되는 짧은 글귀 짧고 멋진 말 모음이였습니다~~

 

 

 

 

 

길을 걷다가 스치는 익숙한 향에

뒤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나도 자주, 아니 가끔이라도

돌아보게 만드는 사람일까

 

너에게, 흔글

 

 

 

 

너와 비슷한 사람을 보면

뒤돌아보는데,

너에게 나도 그런사람일까

 

하는 말이 뭔가 슬픈것 같네요.

 

뒤를 돌아보는 사람은 과거형일 경우가 많을 테니까요.

 

 

힘이 되는 짧은 글귀 , 짧고 멋진 말 모음 이였습니다.

 

 

 

 

흔글님의 힘이 되는 짧은 글귀  짧고 멋진 말 모음으로 모아봤는데

어떠셨나요?

 

 

우중충한 날씨에도 파이팅 하는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