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정보/유용한 정보

[총정리] 전자세금계산서 공인인증서 발급

[총정리] 전자세금계산서 공인인증서 발급

 

 

전자세금계산서 발급하려면

 

공인인증서가 필요한데요~

 

전자세금계산서 공인인증서 발급 하는 법

 

간단하게 설명해드릴게요!

 

 

 

 

 

 

 

전자세금계산서 공인인증서 발급 절차

 

1. 한국사업자인증센터 접속

(www.kosignbiz.com)

2. 서류제출

3. 인증서 발급

 

 

사이트에서 신청하고, 서류만 제출하면

전자세금계산서 공인인증서 발급 완료!입니다

 

 

 

 

 

 

 

단계별로 알려드릴게요~

 

 

1. 사이트 접속

 

 

(1) 한국사업자인증센터에 접속해주세요!

(아래 사진 클릭시 이동)

 

 

 

 

 

(2) 서류 제출할 방법에 따라 클릭!해주세요~

당일발급 : 조달청 방문 제출, (급한 사람)

간편발급 : 원하는 장소에서 제출 (귀찮은 사람)

 

 

 

 

(3) 신청하기를 클릭 후,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2. 서류제출

 

 

신청서를 작성했으면 서류를 제출하면돼요~

 

 

서류 제출은 선택한 방법에 따라 하시면 돼요~

 

 

 

 

 

제출할 서류는 아래와 같아요!

 

대표자가 더 간단하네요~

대표자 : 3장

대리인 : 4장

 

 

 

 

 

 

3. 인증서 발급

 

 

서류를 제출하면,

안내장을 줘요!

 

안내장을 보고, pc로 발급 하면

 

전자세금계산서 공인인증서 발급

완료!!!

 

 

 

 

 

 

 

 

 

전자세금계산서 공인인증서 발급

 

끝이예요!!!

 

 

발급받은 인증서는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조회 외에도

 

인터넷뱅킹, 보험, 전자입찰등

 

모든  용도로 사용이 가능해요!!!

 

 

 

 

 

전자세금계산서 공인인증서 발급 하는 곳

www.kosignbiz.com

 

 

사업자인증센터 고객센터

1644-407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