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추천/책, 좋은글귀

좋은 시, 슬픈시 모음 / 선물하기 좋은 시집 추천

똑순이가 왔습니당!

오늘은 좋은시, 슬픈시 모음을 가지고왔는데요~

생일 때 선물 받은 시집인

나선미 시인의 '너를 모르는 너에게'에서 좋은 시, 슬픈시만 골라서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너를 모르는 너에게는 표지도 이쁘고,

안에 글귀도

뭔가 생각할만한 좋은 시들이 많아서

선물하기 좋은 시집인 것 같아요!

 

친구, 연인, 가족에게 선물하기 좋은 시집으로 추천드려요!

 

 

 

표지예요!

되게 느낌있죠~

안에 시집 내용들도 굉장히 좋답니다!

 

 

 

 

시집에서 좋은 것만 사진으로 찍어봤어요!

참 좋은 내용이 많죠?

 

 

 

 

 

 

 

 

 

 

 

아래는 제가 가지고 있는 사진에다가

나선미 시인의 글귀를 입혀봤어요~

좋은시와 좋은사진이 합쳐지니

더 좋아보이네요~~

 

 

 

 

너 훌쩍이는 소리가

네 어머니 귀에는 천둥소리라 하더라.

그녀를 닮은 얼굴로 서럽게 울지 마라.

네가 어떤 딸인데 그러니, 나선미

 

 

우리는 모두 누군가의 소중한 가족, 소중한 자식이예요~

힘든일이 있어도 그 사실을 잊지 말아요!

 

 

 

 

 

나는 참 간사해

하루 종일 미운 날이라 불렀거든

그런데 네가 왔다간 후로는

밉지가 않은 거야

날씨가 너무너무 좋은 거야

네 존재는 참 신기해, 나선미

 

 

기분이 어떠냐에 따라서 날씨, 그날의 분위기가 달라지죠.

하루 종일 미운날 같았지만,

좋은 사람과 함께 있으면

좋은날이 되는 것 처럼 말이예요~

 

 

 

늘어진 달그림자에 숨어

저 달은 왜 달이고

나는 왜 나여야 하는지.

그때 오지랖 넓은 별 하나가

내게 무심히 속삭이기를,

너는 욕심도 많다

너이고 싶은 별들이 여기 투성인데

단 하나의, 나선미

달그림자에 숨어

저 달은 왜 달이고

나는 왜 나여야 하는지.

그때 오지랖 넓은 별 하나가

내게 무심히 속삭이기를,

너는 욕심도 많다

너이고 싶은 별들이 여기 투성인데

단 하나의, 나선미

 

 

나선미님의 시집에 있는 시 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시예요!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보다는

가지지 못한것에 대해 더 집중하죠.

하지만 우리는 모두 완벽한 존재가 아니고

상처가 없는 사람은 없어요~

다른 사람이 당연히 가지고 있는 것을

여러분이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여러분에겐 당연한 것이

다른 사람에겐 없을 수도 있어요~

우리는 모두 '단하나의'사람이니까요~!

 

 

 

 

고마워.

무엇이 고맙냐. 물어본다면

역시 따라오는 그 물음이 고맙다고 말할래.

네가 있어줬잖아, 나선미

 

 

참 귀여운 시죠?

여러분도 주변에 있는 좋은 사람에게

'고마워!'라고 말해봐요!

존재자체만으로도 고마운 그 사람에게요!!

 

 

 

오늘의 짧고 좋은 글, 짧고 좋은 시 모음은 여기까지였습니다!

주변에 소중한 사람이 있다면

나선미님의 시집, 너를 모르는 너에게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상 똑순이의 똑똑한 추천이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