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추천/책, 좋은글귀

짧고 좋은글 모음 / 마음에 와닿는 글 모음 /연인에게 좋은 글귀

똑순이가 왔어요!

오늘도 짧고 좋은글 모음 을 가지고 똑순이가 왔어요!

마음에 와닿는 글 모음 과 , 연인에게 좋은 글귀 모음으로 가지고 왔어요~

지치는 수요일

마음에 와닿는 글 모음을 보며

지친 마음에 휴식이 되길 바래요!

 

 

 

사랑이란 공항과도 같다

수없이 오가는 사람들을 받아주기만 할 뿐

그들을 묶어두진 못한다

누구도 영원히 머무르지 못하고

언젠가는 자기만의 세계로 떠나버린다

갑절의 외로움만 남긴 채로

 

에어포트 피크닉, 김민서

 

에어포트 피크닉 소설의 김민서 작가의 좋은 구절을 가져왔어요~

사랑이란 공항과도 같다는 부분이 가장 마음에 와닿는 부분이네요~

누구도 영원히 머무르는 사람은 없죠.

사랑하지 않아서, 못 볼 곳으로 떠나서.

사랑이 영원하지 않은게 아니라

우리 존재는 유한한 존재이기 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그러니, 우리 있을 때 잘합시다!!

 

 

 

 

 

서로 진심이었던 사람들 사이에는

일방적으로 버림 받는 일 같은 건 없어

어느 한쪽에서 행동으로 옮겼을 뿐,

똑같이 원인을 제공했고

사이좋게 상처를 나눠 갖는거야

 

소년을 위로해줘, 은희경

 

 

마음에 와닿는 글 이네요~

서로 진심이었던 사람들 사이에

일방적으로 버림받는 일이란 없을 것 같아요.

나는 나만을 생각해서 내가 버려졌다고 하지만,

상대에게는 또 그만한 이유가 있을 것이고

그 이유에는 '나'도 포함되어 있겠죠~

 

 

 

 

어떻게 버티고 있나요

내일은 좀 나아질거라는,

언젠가 다시 만날거라는,

가도 아주 가진 않으리라는,

모진 희망으로 견디고 있나요

당신도 나처럼

 

밤 열한시, 황경신

 

밤 열한시를 제목으로 한 이유가 뭔지 궁금하네요~

새벽 3시가 뭔가 더 잘어울릴 법한 글인데요 ㅎㅎ

 

 

 

오늘의 짧고 좋은글 모음은

마음에 와닿는 글 모음 , 연인에게 좋은 글귀 로 가져와봤는데

어떠셨나요?

 

 

 

♥이상 똑순이의 똑똑한 추천이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