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추천/책, 좋은글귀

짧고 좋은 사랑 글귀 / 사랑 글귀 배경화면 / 카톡플필

똑순이가 왔어요!

지친 수요일에

힘나시라고!

 

짧고 좋은 글귀 중에 짧고 좋은 사랑 글귀 만을 모아 왔어요!

사랑 글귀 배경화면 으로 하기 좋은 글귀 들이예요!

카톡 플필 배사 로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지금 부터

짧고 좋은 사랑 글귀

시작 합니당

 

스타또!

 

 

 

지혜야 양구 놀러갔을 때

밤에 같이 공원 산책했잖아

그때 너가 꽃냄새 난다고 무슨 꽃이냐며 물었지

그때는 몰라서 모른다고 하고 그냥 넘어갔는데

그거 아카시아래

아카시아래 지혜야

말해주고싶다 아카시아였다고

첫사랑에 관하여, 한 트위터리안

 

 

 

 

 

멀리 있는 것은 아름답다

무지개나 별이나 벼랑에 피는 꽃이나

멀리 있는 것은

손에 닿을 수 없는 까닭에 아름답다

사랑하는 사람아

이별을 서러워하지마라

내 나이의 이별이란

헤어지는 일이 아니라

단지 멀어지는 일일 뿐이다

네가 보낸 마지막 편지를 읽기 위해선

이제 돋보기가 필요한 나이

늙는다는 것은

사랑하는 사람을 멀리 보낸다는 것이다

머얼리서 바라다볼 줄을

안다는 것이다

원시, 오세영

 

 

 

그 자리에 네가 있어 주기만 해도

나는 너를 사랑하지 않을 수 있다

어쩌다 한 번씩 웃고 있는 네 모습을

멀리서 그저 바라볼 수만 있어도

너는 나를 사랑하지 않아도 된다

스치기전 한 번쯤 내가 보낸 눈길에

미소짓기만 해도

너를 정말 사랑하지 않을 수 있다

기다림은 멀고 나의 밤은 채워지지 않는다

단지 제 이름 불러 스스로를 애무하는 고독한 위로

세상 어딘가에 네가 존재하기만 해도

나는 쓰러지지 않을 수 있다

김재진, 은둔의 사랑

 

오늘의 짧고 좋은 사랑 글귀는 여기까지입니다!

모두 좋은 사랑 하세요~

 

 

♥이상 똑순이의 똑똑한 추천이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