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추천/책, 좋은글귀

짧고 좋은 글귀 명언 모음 / 힐링 글귀 모음

 

 

왔어요 왔어요

똑순이가 왔어요~

힘이 되는 힐링글귀 가지고 똑순이가 왔어요!

 

오늘은 월요일이네요!

월요병에 다들 걸려 계신건 아닌지 걱정이 되네요!

 

그래서

짧고 좋은 글귀 명언 모음을 가져왔어요!

좋은글과 좋은음악이 있는 곳이면, 월요병도 극복 할 수 있겠죠?

 

 

지금부터 좋은 글귀, 좋은시 모음 시작합니다!

 

 

 

 

 

 

 

팝아트의 대가

앤디 워홀의 인생 명언입니다.

일단 유명해져라.

그러면 사람들은

당신이 똥을 싸도 박수를 쳐줄 것이다.

 

유명해지면,

그 사람이 입는 옷, 먹는 음식, 하나하나까지도 이슈가 되죠.

 

일단 성공을 하면

그 사람의 행동도 다르게 평가 될 수 있다는 말을

아주 명쾌하게 정리했네요!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인생명언입니다

너만이 너다.

인생을 살면서 우리는 너무 많은 것을 신경쓰느라

우리를 잃고 살았는지도 몰라요.

 

나는 누구인지도 모른채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는건 아닌지요?

너만이 너인데 말이죠!

 

 

 

 

 

 

드라마 7급공무원의 명대사죠.

 

하고 싶은거 하고 살아

누굴 위해 살지 말고

널 위해 살았으면 좋겠어

 

네가 없으면

이 세상도 없는 거니까.

 

여기서 말하는 하고 싶은거에 대해

많이 생각해봐야할 것같아요.

 

하고 싶은 것을 하는데는 그만큼 책임이 따르니까요.

책임질 수 있는 만큼

하고 싶은 거 하고 사는게 맞지 않을까요?

 

 

 

 

양동근, 이나영이 나왔던 드라마 네멋대로 해라의 명대사네요!

어차피 해도 문제가 있고,

안해도 문제가 있는 거면

하는게 맞아요.

왜냐하면 안 하는 건 포기지만

하는건 시도잖아요.

난 시도가 인생의 시작이라고 생각해요.

 

맥주 광고에 이런 말이 나오곤 하죠.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않아!

시도 조차 하지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니

도전, 시도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글이네요!

 

 

오늘의 짧고 좋은 글귀 어떠셨나요?

힘이 되는 좋은 글귀, 힐링 글귀, 인생명언, 명대사 위주로 적어봤는데~

어떠셨나요!

 

월요병 극복하시고

모두 힘찬 하루 보내세요!!!!

 

 

♥이상 똑순이의 똑똑한 추천이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