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정보/유용한 정보

개인사업자 공인인증서 발급 후기 / 꿀팁 알려드릴게요!!!

개인사업자 공인인증서 발급 받는 곳 / 꿀팁 알려드릴게요!!!

 

개인사업자 공인인증서 발급 받은 곳 알려드릴게요~

제가 개인사업자 공인인증서 발급 받은 곳은

한국범용인증센터 입니다.

 

 

<개인사업자 공인인증서 발급 : 한국범용인증센터>

 

 

일단 가격이 저렴했고,

이벤트 중이라서

스타벅스 기프티콘이라도 받을수있지 않을까하고

인증서 신청했어욬ㅋㅋㅋ

 

 

 


 

 

개인사업자 공인인증서 발급 후기 / 발급방법

 

 

발급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했어요.

저는 직접 방문 안하고, 찾아가는 서비스 이용해서

회사에서 바로 발급 받았어요.

 

 

인터넷에서 인증서 신청 -> 서류제출(우체부가 회사로 옴) -> 발급

 

 

저는 오전에 신청해서 하루만에 발급받았고,

(오후에 신청하면 하루 더 걸린다고함)

우체부 오는 날 바로 발급 가능해요!

 

 

 

 

 

1. 인증서 신청 (인터넷으로)

http://certbiz.com

 

위에 사진 눌러서,

개인사업자 신청 클릭

 

 

 

 

 

 

1,2,3년 인증서 있더라구요.

저는 2년으로 선택

 

 

 

 

 

 

그 다음에 신청서 작성하면 돼요.

사업자등록증이랑 동일하게 작성해야지

인증서 문제 없이 사용 가능하다고 해요.

 

그리고 신청서 제출을

기관에 직접 갈건지

아니면 우체부가 서류 받으러 오게 할지 선택해요

저는 찾아가는 서비스(우체부 방문)로 했어요

 

 

 

 

 

2. 서류 제출 (찾아가는 서비스)

 

인터넷에서 신청서 작성하고,

요금 결제 하면

직원이 전화가 와요.

서류 준비했다고 하면,

이렇게 알람톡 보내주더라고요

 

 

 

저기 우체부 방문조회 눌러서

우체부 언제오는지 조회 가능해요

 

 

 

 

 

<필요 서류 : 신청서, 사업자등록증사본, 대표자 신분증 사본>

 

 

이렇게 서류 준비해두면,

다음날 우체국에서 회사로 와요.

저거 서류 3장 우체부님한테 주면

우체부님이 발급 안내장이라고 줘요.

 

 

 

 

 

3. 인증서 발급

 

 

우체부님이 준 발급 안내장 보고

인증서 발급 받으면 끝!!!

 

 

 

직접 기관 방문 안하고,

회사에서 간편하게 발급 가능했어요!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신청하고 다음날 바로 발급 가능했어요!

 

 

 

지금 이벤트 중이라

인증서 발급 하면

골드바랑 상품권 추첨해서 준대요!

 

 


 

 

 

제가 개인사업자 공인인증서 발급 받은 곳

링크랑 전화번호 남겨둘게요~

http://www.certbiz.com/

(한국범용인증센터)

 

 

 

1544-5742

(한국범용인증센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