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추천/책, 좋은글귀

공감 글귀 / 짧고 좋은 글귀 / 좋은 글귀 모음

짧고좋은글귀모음/ 공감글귀모음

 

 

 

 

말하고 나면 속 시원할 줄 알았는데

오히려 이상하게 마음이 아픈 그런말들이 있더라고

 

 

 

유명한 트위터 매기님의

진지한 트윗이네요

 

마음에 담아놓기에 불편해서

뱉은 말이,

오히려 나를 더 불편하게 할 때,

있으시죠??

 

 

공감가는 공감 글귀네요~

 

 

 

 

 

 

짧고좋은글귀모음/ 공감글귀모음

 

 

 

 

 

 

 

사과는 내가 했다고 끝나는게 아니라

상대방의 마음이 괜찮아져야 끝나는 것.

 

 

미안하다는 말을 했다고 사과를 했다고

생각하기보다

꼭 말이 아니어도 마음을 풀어줄 수 있는 정성을 들일 것.

 

김지훈 작가의 짧고 좋은 글귀 , 좋은 구절이네요~

 

사과했다고 땡! 이 아니라

그 사람의 마음까지 진심으로 신경써주는게

진정한 사과겠죠??

 

 

 

 

 

 

짧고좋은글귀모음/ 공감글귀모음

 

 

 

반듯한 마음으로 예쁜 향기를 지닌 사람이 되어야지.

예쁜 네가 나를 지나치지 않게.

 

 

반듯한 마음으로 예쁜 향기를 지닌 사람.

말이 참 이쁘네요~

 

 

 

 

 

 

 

오늘의 짧고 좋은 글귀는

공감 글귀, 좋은글귀 모음으로 가져왔어요!

 

김지훈 작가의 책도 한번 사서 읽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