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추천/책, 좋은글귀

짧고 좋은 글귀 / 이별 글귀 / 사랑 글귀

똑순이가 왔어요!

월요일인데도 왠지 기분이 좋은 똑순이가 왔어요!

 

다들 주말은 잘보내셨나요?

저는 가까운 교외로 나가서 바람좀 쐬고 왔더니,

리프레쉬한 기분으로 왔답니다!

 

 

오늘도 짧고 좋은 글귀 많이 많이 가져왔어요!

이별 글귀 , 사랑 글귀 , 프로필 하기 좋은 글귀 등

다양하게 가져왔으니!

맘에 드시면 get하세요!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스타또!

 

 

 

 

내가

행복했던 곳으로 가주세요.

택시, 박지웅

 

 

 

 

여름 끝자락에 내린 소낙비는

너도

나도 젖게 만들었다

너는 옷이 젖고

나는 마음이 젖었다

소낙비, 유진

 

 

 

 

별과 달 중에 누가 더 외로울까

힌트는 별은 무수히 많은데

달은 혼자라는 것

그래, 별이 더 외롭지

무수히 많은 속에 혼자인 게

훨씬 더 외롭지

당신처럼, 나처럼

별과 달 중에, 정철

 

 

 

누군가를 만난다는 것은 두려운 일이다

통째로 그 사람의 생애를 만나기 때문이다

그가 가진 아픔과, 그가 가진 그리움과

남아 있는 상처를 한꺼번에 만나기 때문이다.

만남, 김재진

 

 

오늘의 짧고 좋은 글귀는 여기까지입니다!

이별 글귀 사랑 글귀 프로필 하기 좋은 글귀로 꾸며 봤는데

어떠셧나요?

내일은 더 좋은 글귀 로 찾아올게요!

 

♥이상 똑순이의 똑똑한 추천이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