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추천/책, 좋은글귀

사랑 글귀 배사/ 좋은시 / 짧고 좋은 글귀 모음

똑순이가 왔어요!

요즘 날씨가 참 우중충 하네요~

하지만!

우중충한 날씨에

기분까지 우중충해지지 마시라고

 

제가 짧고 좋은 글귀 여러개를 가지고 왔습니다~

 

짧고 좋은 글귀 중에서도

 

사랑 글귀 , 좋은 시 를 가져왔으니!

보시고 우중충한 마음이

산뜻해지시길 바래용!

 

 

 

다시 누군가를 만나야 한다면

여전히 너를

다시 누군가를 사랑해야 한다면

당연히 너를

다시 누군가를 그리워해야 한다면

망설임 없이 또 너를

허나

다시 누군가와 이별해야 한다면

다시 누군가를 떠나보내야 한다면

두 번 죽어도 너와는

누군가를 다시 만나야 한다면, 원태연

 

원태연님의 좋은 시 네요~

개인적으로 원태연 님의 시가 굉장히 좋은것 같아요

따뜻하고,

다정하거든요!

 

 

 

참숯처럼 검은

너의 눈동자가 거기 있었다

눈을 뜨고도 감은 것이나 다름없었던

그믐밤 길에

나에게 다가오던 별이 있었다

내 품 안에 스러지던 별이 있었다

지상에도

별이 있다는 것을

그때 처음 알았다

그때 처음 알았다, 정채봉

 

정채봉님의 좋은 시 네요~

지상에도 별이 있다는 것을 그때 처음 알았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난 모습을 잘 표현한 것 같아요~

 

 

 

오늘은 아무 생각 없고

당신만 그냥 많이 보고 싶습니다

푸른 하늘, 김용택

 

아무 생각 없이

누군가가 보고 싶은 날.

그런 날 있으신가요?

지금 당장 달려가보세욥!!!

 

김용택 님의 사랑 글귀 였습니다~

 

 

얼굴 하나야

손바닥 둘로

폭 가리지만

보고픈 마음

호수만 하니

눈 감을 밖에

호수, 정지용

낯설지 않으시죠?

ㅎㅎㅎㅎ

문학책에서 본 시지만,

그래도 사랑 시 , 이별 시 라서 가져와봤어요~

 

 

오늘의 짧고 좋은 글귀 는 여기까지입니다!

좋은시 , 사랑 글귀 로 가져와봤는데

어떠셨나요?

 

모두들 이쁜 사랑하세용!

 

 

♥이상 똑순이의 똑똑한 추천이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