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추천/책, 좋은글귀

사랑 시 모음 / 이별 시 모음

짧고 좋은 시 중에서도 사랑 시 모음 , 이별 시 모음 을 가져왔어요!

사랑 - 이별 뗄 수 없는 사이라

어떤 건 사랑 시 , 어떤 건 이별 시 나눌 수가 없는 것 같아요ㅠㅠ

아픈 사랑도 사랑이니깐요! ......약간 오글ㅋㅋㅋㅋㅋㅋㅋ

 

수요일이라 지쳐있을 여러분

좋은 시 보고 힘내세요!

빠샤!

 

울지마라 그대여

네 눈물 몇 방울에도 나는 익사한다

울지마라 그대여

겨우 보낼 수 있다 생각한 나였는데

울지마라 그대여

내 너에게 할 말이 없다

차마 너를 쳐다볼 수가 없다

헤어짐을 준비하며 4, 이정하

 

 

네게는 찰나였을 뿐인데

나는 여생을 연신 콜록대며

너를 앓는 일이 잦았다

환절기, 서덕준

 

난 네가 누군지 몰랐어

너는 햇살이었고, 바람이었고, 즐거운 충동이었지

너는 가루같은 물방울이었고,

춤이었고,

맑고 높은 웃음소리

항상 내게 최초의 아침이었어

검고 푸른 날들, 황강록

결말이 따뜻한 한 편의 소설 속

너와 내가 주인공이길 바랐지만

너의 행복과 슬픔, 그리고 일생을 읽는 동안

나는 등장하지 않았고

마지막 장을 덮을 때까지

지문에 눈물만 묻혀가며

말없이 페이지를 넘길 뿐이었다

소설 속 나의 이름은 고작

너를 앓으며 사랑했던 소년1’이였다

등장인물, 서덕준

 

오늘은 슬픈 기도 하고, 사랑스럽기도 한

사랑 시 , 슬픈 시 로 모아봤는데

어떠셨나요?

오늘의 짧고 좋은 글귀는 여기까지입니다~

 

♥이상 똑순이의 똑똑한 추천이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