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추천/책, 좋은글귀

서덕준 글귀 모음 / 사랑 시 , 사랑 글귀 모음

화요일입니다 여러분~

어제 과음을 했더니, 아침에 정신을 못차리겠네염..ㅠㅠ

오늘은 서덕준 님의 좋은 글귀 를 가져왔어요!

서덕준 님의 인스타에서도 서덕준 님의 감성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서덕준 님의 사랑 시 , 사랑 글귀 모음 지금 부터 시작합니다!!

 

 

마음가에 한참 너를 두었다

네가 고여있다 보니

그리움이라는 이끼가 나를 온통 뒤덮는다

나는 오롯이 네 것이 되어버렸다

이끼, 서덕준

 

 

나의 여름이 모든 색을 잃고 흑백이 되어도 좋습니다

내가 세상의 꽃들과 들풀, 숲의 색을 모두 훔쳐올테니

전부 그대의 것 하십시오.

그러니 그대는 나의 여름이 되세요.

도둑이 든 여름, 서덕준

 

당신은 봄볕 하나 주지 않았는데

나는 습한 그늘이었는데

어찌 당신을 좋아한다는 이유만으로

이렇게 꽃을 틔웠습니까

물망초의 비밀, 서덕준

 

 

원태연님의 다정하고, 말하는 듯한 사랑 시 와는

조금은 다른 느낌이죠?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서덕준 님의 감성만큼은 잘 와닿는 사랑 시 들이네요~

 

오늘의 짧고 좋은 글귀 는

사랑 글귀 , 사랑 시 로 꾸며봤는데

어떠셨나요~

 

모두 이쁜 사랑 하세요~~

 

 

♥이상 똑순이의 똑똑한 추천이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