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추천/책, 좋은글귀

연인에게 좋은 글귀 / 인연에 관한 좋은 글귀 / 짧고 좋은 글귀 모음

 

왔어요 왔어요 똑순이가 왔어요!

금요일이라 더 신난 똑순이가 왔어요!

오늘도 힘이되는 좋은글귀를 가지고 왔습니다!

짧고 좋은 글귀중에서

연인에게 좋은 글귀, 인연에 관한 좋은글귀만을 모아모아 가져왔습니다!

 

금요일 행복한 하루 좋은글귀 시작합니다!!

 

 

 

 

나로 하여

네가 아름다울 수 있다면

네 몫의 축복 뒤에서

나는 안개처럼 스러지는

다만 너의 배경이어도 좋다.

안개꽃, 복효근

 

 

복효근 님의 안개꽃입니다.

안개꽃은 주로, 장미 같은 화려한 꽃의 뒷배경이 되어주는 꽃이죠.

안개꽃이 있기에 장미가 더 화려해보일 수 있게 하잖아요~

사랑하는 사람이 더 아름다울 수 있다면,

안개꽃과 같은 배경이 되고 싶다

라는 정말 로맨틱한 글귀네요!

연인에게 좋은 글귀 같아요!!

 

 

 

 

 

 

 

그 사람이 꽃 구경을 간대요.

뭐가 좋아서 가냐 물었더니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말하더군요.

 

"보고 있으면 행복해지잖아."

 

날 그런 눈으로 바라만 봐준다면

잠깐 피었다 시드는 삶일지라도

행복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꽃구경, 서덕준

 

 

사랑에 빠진 사람의 눈은

정말 마법 같아요.

사랑이 눈에 보이는 순간!

그게 바로 사랑하는 사람의 눈을 쳐다보고 있는

그 눈을 봤을 때 같아요.

여러분은 바라만 봐준다면 잠깐 피었다 시드는 삶일지라도

행복하겠다고 생각한 사람이 있나요?

 

 

 

 

 

 

꼭 쥐고 있어야 내 것이 되는 것은

진짜 내 것이 아니다

잠깐 놓았는데도 내 곁에 머물 때

그 사람이 바로 내 사람이다

사랑할 때 알아야할 것들, 김재석

 

끊임없이 불안해하고,

떠날까봐 두려워하는 사람은

내 사람이 아니예요~

떠날 사람은 언젠가는 떠나요.

이 말은 어차피 사람은 떠나니까 잘해주지 마란 소리가 아니라,

상대가 나를 좋아하건, 상대가 나를 떠나건,

그것은 상대의 몫이라는 것이죠.

여러분은

여러분의 감정에 충실하면 그뿐입니다!

 

 

 

 

보고싶다 말했는데 너 혹시 들었니

안고 싶다 생각했는데 너 혹시 읽었니

달빛 내게  닿을 때마다 기도하는데

꿈 속에 네가 보일 때마다 고백하는데

너 다 알면서 웃는거지

네 눈빛에 빠져 나 얼마나 견딜 수 있는지

지켜보다

결국엔 구해주러 올거지

머문 고백, 향돌

 

 

굉장히 달콤한 글이네요~

하지만, 제목이 '머문고백'이라는 걸 보니

아직 뱉지 못하고 마음 속에만 머문 고백,

짝사랑인 것 같네요.

짝사랑도 역시 사랑이예요.

사랑을 한다는 건 축복받은 거구요~

 

 

 

오늘의 짧고 좋은 글귀

연인에게 좋은글귀, 인연에 관한 좋은글귀는 여기까지입니다.

지금 여러분의 옆에는

소중한 연인, 인연이 있나요?

소중한 주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요!

 

 

♥이상 똑순이의 똑똑한 추천이였습니당♥

반응형